미쳐야 味친다.
막창은 막창일때 가장 맛있다.
자주하는질문

저희 회사는 두군데 공장에서 돼지부산물로 돼지막창,양념돼지막창 ,구운막창 , 돼지껍데기를 생산하고, 소부산물로는 소막창,소홍창(고추가루양념),특양구이,소대창,소대창구이,소염통구이,소곱창,등 구이류를 주품목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님들은 저희에게 소중하신 분들입니다.
물량에 상관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입니다. 

판매허가 있으신 모든 사업자님들에게 공급 가능합니다.
두군데 공장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물량및납품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항상 최선의 노력으로 고객님들에게 공급해 드리고자합니다. 

장사를 처음하시는 분들도 혼자 창업경영이 가능하도록 제품관리부터 모든 컨설팅을 해 드립니다. 가까운 곳은 직접 방문하시고 타 지역은 서면 또는 통화로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까지 그렇게 창업하여 장사를 잘하고 계신분들이 참 많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문의 해 주십시오. 

예.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가맹본사의 마진을 보전하실수 있도록 최선의 가격으로 공급해 드릴 것입니다. 

당사는 소.돼지 부산물 전문가공업체입니다.
숙련된 기술과 차별화된 맛으로 우수한 제품으로 원하시는 방식으로 OEM,ODM 어떤 식으로도 생산이 가능합니다. 

하루 6,000kg, 월 120,000kg 생산 가능합니다. 

전국 어느 곳이든 원하시는 지역으로 1톤 이상은 냉동차량으로 1톤 이하는 택배로 발송 합니다. 차량 배송은 지정일을 알려주시면 지정일에 도착하도록 하며 택배 발송은 전일 오후 3시까지 주문하시면 익일 도착합니다. 

배송비는 차량은 1톤이상, 택배발송은 20kg박스 단위로 주문하시면 저희가 부담하여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현재, CJ대한통운택배입니다. 

모든 제품은 냉동상태로 발송되며 영하18℃이하에서 제조일기준 12개월 보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업장의 냉동실은 영업과정에서 여닫는 회수가 많을 것이라 가정하므로 필요하신만큼 주문하시어 사용하는 것이 재고관리에도 도움이 되리라 사료됩니다.  당일 사용하고 남은 제품은 살얼음있을 정도이하의 온도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고객에게 최선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적절한 보관은 고객관리의가장 중요한 부분중의 하나일 것입니다. 

모든 제조공장은 나름의 비법으로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은 원료육 입고부터 완제품까지 최선의 노력으로 각 공정에서 한치의 문제점도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하며 , 특히 자체 개발한 비법양념은 어느 회사와 비교하여도 우위를 차지할 만큼 우수한 맛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고후에도 각 업소 사장님들의 고민과 상담요청에 성심성의껏 응대해 드리고있습니다.  경험해 보시고 평가해 주세요.
언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을 때에는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생막창은 손질한 막창을 양념혼합하여 숙성단계를 거쳐 바로 급속냉동하여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을 말합니다.  그리고 꾸븐막창은 손질한 제품을 양념혼합하여 숙성단계를 거쳐 오븐에 구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급속냉동하여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제품을 말합니다.
저희 제품은 절대  소비자를 실망시켜 드리지 않습니다.